대한민국은 선량한 시민들이

수시로 폭도들에게 끌려가 얻어 맞는 세상이 되었다!

촛불난동자들에게 아부하고

無法천지를 방치하는 한나라당과 대통령은 심판을 각오하라!

예비군복 입은 정체불명의 폭도들을 검거하라!

MBC에 내는 광고 독이 되어 돌아온다!



국민행동본부

국민행동본부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우리의 안전을 스스로 지켜냅시다!

1. 밤마다 서울 세종로 일대에선 좌경폭도들이 車道를 점령하고 경찰을 두들겨패는 內亂상태가 계속된다.民心이 흉흉해지고 있다. 예비군복을 입은 정체불명의 집단까지 등장, 어둠을 틈타 조직적으로 경찰을 공격하면서 李明博 정부 타도를 획책하고 있다. 정부는 해산도, 검거도 하지 못하고 있다.
2. 李明博 대통령은, 경찰이 폭도들을 강경 진압하지 못하게 하고, 촛불난동자들에게는 머리를 숙인다. 선량한 시민들은 수시로 폭도들에게 끌려가 구타를 당해도 경찰이 보호해주지 않는다. 납세자를 보호해주지 못하는 대통령은 직무유기로 탄핵감이다. 대통령이 이런 無法천지를 계속 방치하면 국민도 自衛的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3. 李 대통령은 즉시 촛불난동 배후조종세력과 폭도들을 검거하고, 좌익의 해방구가 된 서울시청광장과 세종로를 수복하여 법질서를 회복하라! 두달간 無法천지가 계속되는 바람에 광화문 일대의 商圈(상권)은 문을 닫을 지경이다. 法治가 무너지면 경제도 무너지고 일자리도 날아간다.
4. 있지도 않은 광우병 위험성을 과장, 온 나라에 집단히스테리의 불을 지른 MBC의 관련자들을 철저히 수사하고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어라! MBC는 공영방송이 아니라 ´공공의 敵´이다. 촛불난동세력을 응원하여 법질서와 공동체를 파괴하는 데 앞장선 MBC로부터 방송사업권을 박탈하라! MBC에 내는 광고는 毒이 되어 돌아온다.
5. 공안기관은, 촛불亂動의 배후에 있는 從北세력을 수사하여 김정일 정권의 개입 여부를 밝혀내라! 한나라당은 촛불亂動者들에게 아부하지 말라! 우리는 기회주의자들에게 엄중 대응할 것이다.
6. 경찰은 國法의 상징이다. 경찰을 공격하는 자는 대한민국을 구타하는 내부의 敵으로 규정하여 전원 구속 수사하라!
7. 헌법은, 국군에게 국토방위뿐 아니라 국가의 안전보장이란 임무도 부여했다. 軍은 사회혼란을 예의주시하면서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라!


*국민행동본부 총회: 6월26일(木) 오후2시,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내 전우회관 그랜드 볼룸(1층), 회비 2만원(자리 관계로 참석자 미리 통보바람. 02-527-4515~6). KBS 단박 인터뷰에서 "촛불난동의 배후세력은 KBS와 MBC"라고 말한 趙甲濟 대표의 통쾌한 특별강연이 있습니다.

*조갑제의 부산월례강좌는 오는 6월28일(土) 오후2시 부산일보 강당에서.

[독립신문 http://www.independent.co.kr/ 2008.6.24]

•"6·15선언 독도 문제보다 더 심각" •´盧정권이 한국의 어린 민주주의를 추행´ •"6·15선언은 ´반역´ 면허장!" • “노무현 정권이 서울을 떠나라”

: 1
사람사랑
: 1
: 7
어제 훌륭한 보수단체에서 방송국에서 일인시위하는 아줌마를 폭행..입원 시켰다고 합니다..총체적 난국인 보수단체들..수십만이 촛불시위해도 이세진군이 입원했다는 소식은 들은 바가 없는데 보수단체에겐 개념이란 단어가 사치에 불과한 것일까요?
(2008-06-24 15:55:42)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