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의 세상읽기,

“성주군 경찰은 대한민국 경찰이 아니라 좌파들의 하수인이었습니다”



△‘사드 즉각 배치 촉구 국민대회’ 포스터 



△6월 27일 사드 현장을 가다



회원가입 ★



<서경석의 세상읽기 제233화>


성주군 경찰은 대한민국 경찰이 아니라 좌파들의 하수인이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서경석 목사입니다.

<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은 6월 27일 오후3시 성주군 소성리에 가서 사드배치 촉구집회(주최 측 추산 400명, 경찰추산 250명)를 가졌습니다. 서울, 경기도,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에서 회원들이 모였습니다. 우리는 집회에서 사드배치가 얼마나 나라와 민족을 위해 중요한가를 강조했고 만일 사드가 철거되면 반드시 미군철수로 이어져 나라의 안보와 경제가 한꺼번에 붕괴될 수밖에 없음을 지적하고 소성리 주민들이 사드를 반대하면 안 됨을 역설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소성리주민회관 앞에서 집회를 하고 집회 후에는 사드배치 부대앞까지 행진하도록 신고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좌파들이 소성리주민회관 앞을 점거하고 있어서 회관 앞에서 집회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집회 후에 부대 앞까지 행진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달라고 경찰에 요구했습니다. 그런데 좌파들이 완강하게 가로 막았습니다. 허가된 행진을 가로막는 것은 명백한 불법입니다. 우리는 두 시간 동안 대치하면서 왜 경찰이 이렇게 많이 동원되었는데도 법을 집행하지 못하는가? 도대체 불법을 행하면 공권력을 행사해서 이를 저지시켜야 할 것이 아닌가하고 따졌습니다. 경찰은 세 차례나 좌파들에게 경고방송을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집시법을 위반하고 있으니 물러서라고 아무리 말을 해도 좌파들은 요지부동이었습니다.

우리는 경찰에게 호통쳤습니다. 도대체 당신들은 법을 지키고 수호하는 대한민국 경찰이냐? 아니면 좌파들의 경찰이냐? 하고 따졌습니다. 그런데 경찰은 끝내 공권력을 집행하지 못했습니다. 이유인즉 강제로 뒤로 물러나게 하다가 사고가 나면 안 되기 때문에 공권력을 행사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만일 이것이 이유라면 어디서도 공권력 행사는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그날 경찰의 민낯을 보았습니다. 이들은 대한민국의 경찰이 아니고 좌파들의 하수인이었습니다. 법을 위반하면 체포해야 하는데 이들은 범법자들에게 호소만 하고 있었습니다. 반면에 범법자들은 경찰들을 자기 하인처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공권력을 행사하지 못한다는 점을 너무도 잘 알고 있었고 손톱만큼도 경찰을 경찰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온몸으로 경찰을 규탄하고 성주경찰서장의 즉각 사퇴를 외쳤습니다. 너희가 무슨 경찰이냐? 경찰복을 벗으라고 소리쳤습니다. 경찰간부들이 굴욕적인 모습을 보여 5백명 경찰관의 자존심을 이렇게 짓밟아도 되냐고 외쳤습니다. 저는 이날처럼 경찰들이 불쌍하고 한심하게 보인 적이 없었습니다. 강자에겐 약하고 약자에겐 강한 경찰, 좌파가 무서워 법집행도 못하는 경찰처럼 불쌍한 존재는 없습니다.

경찰간부는 자기들이 좌파들의 체증을 다했으므로 집시법 위반으로 입건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과연 그렇게 할까? 그렇게 하더라도 적당히 기소유예를 말 것입니다. 벌금형도 때리지 못할 것입니다. 좌파들은 손톱만큼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나라가 정말 큰일 났습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좌파들의 무법천지입니다. 경찰은 우파들에게만 법치를 요구하고 좌파들에게는 아무 것도 요구하지 못합니다. 이게 나라인가? 나라도 아닙니다. 나라가 이 모양이니 사드부대에 들어가는 유류차량을 주민들이 검문하는 기막힌 현실이 방치되고 있습니다. 한국과 같은 나라는 전 세계 어디를 가도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성주에 가서 문재인 정부의 민낯을 보았습니다. 성주에 가봅시다. 그곳을 가야 우리나라의 속살을 봅니다. 나라의 실체를 생생하게 체험합니다. 우리는 다음 주일에도 디시 성주를 가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현실을 알려면 성주를 가 보아야 합니다. 좌파세상이 어떤 세상인지를 알려면 성주를 가보면 됩니다. 성주에 가서 이 현실을 보아야만 문재인 정부의 실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7. 7. 1.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