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계의 억지 주장 증거



지관 스님이 이끄는 종교차별 주장이 거짓이라는 증거가 나왔다. 비록 이 증거는 한 가지 사례에 불과하지만 현재 불교 지도부가 어거지로 이끌고 있는 반정부투쟁이 애당초 이유가 없었음을 증명하는 하나의 증거다.

친북좌파 승려들로 구성된 소위 실천승가회라는 단체가 주도하고 있는 이번 불교 승려들의 반정부 투쟁은 종교차별을 이유로 내세웠고, 그 한 예로 경찰청장의 사진이 기독교 포스트에 실렸다는 것이다. 그런데 오늘 공개된 과거 포스터를 보면 이들의 주장이 얼마나 날조되고 거짓된 것인 것 잘 볼 수 있다.

이 포스터에 의하면 이것은 경찰 복음화를 위해 기독교계가 개최한 복음성회 포스터다. 당연히 경찰청장의 사진이 들어갈 만하다. 이것을 두고 종교차별이라고 하는 것은 그 주장 자체가 차별이며 거짓이다.

특히 과거 노무현 정권 시절에 허준영 경찰청장과 이택순 경찰청장의 사진도 각각 1회 및 2회 포스터에 들어가 있다. 이것은 이미 관례가 된 것이다. 이것을 새삼스럽게 불교계가 종교차별의 예로 들고 나온 것이다.

그 이유는 말할 것도 없이 이들은 진정 종교차별이 있어서 그에 항의하는 것이 아니라 있지도 않은 종교차별을 거짓으로 내세워 반정부 투쟁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마치 광우병이 문제가 없음에도 광우병을 빌미로 반정부 투쟁을 벌인 촛불시위와 같다. 왜 이런 일이 생기는가 하면 그것은 바로 두 개의 반정부 투쟁이 모두 친북좌파들이 주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기회에 친북좌파에 의해 장악된 조계종을 구해야 한다. 불교개혁이 단행되어야 한다. 양심있는 불교도와 스님들은 이 기회에 교단개혁을 주장하고 추진하고 성공하여야 한다. 간첩과 빨치산을 의사와 애국열사로 둔갑시켜 추모 공원을 조성한 반역 승려들을 이 기회에 전부 청소하여야 한다. 특히 실천승가회를 해산시켜야 한다. 이들은 모두 반역의 혐의로 체포하고 심판하여야 한다.

그리고 이 기회에 지관 스님의 개인 행적도 수사하여야 한다. 그가 학력을 속인 것은 이미 다 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옛날에 어떤 비구니승과 가깝게 지내 자식까지 두었다는 소문도 있다. 또한 그이 개인재산이 얼마나 되는지도 조사할 필요가 있다. 불교 승려들이 재산에 눈이 먼 사람이 많다는 것도 이미 공개된 비밀이다.

그렇다면 그는 불교계를 대표할 자격이 애당초 없는 사람이다. 어쩌면 그런 약점이 있기에 그가 친북좌파들의 옹호를 받아 조계종을 장악하게 되었는지도 모른다. 눈이 있고 발이 있는 기자들은 지관의 과거 행적을 철저히 조사해보라. 분명 놀라운 사실이 드러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번 불교계의 종교차별, 헌법파괴, 이명박 아웃이란 구호는 친북좌파들만이 만들 수 있는 거짓 구호다. 양심있는 불교도는 이번 기회를 불교계 개혁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 그리고 정부는 이들의 반역행위를 철저히 조사하여 처벌하여야 한다. 대통령의 사과나 경찰청장의 해임이나 사퇴는 이들의 반정부 투쟁에 굴복하는 것이다. 그런 일은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 된다. 오히려 이 기회를 불교계의 10년이나 썩은 친북좌파반역승려를 솎아 내는 기회로 삼아야 한다.

정창인 독립신문 주필 http://blog.chosun.com/cchungc

[독립신문 http://independent.co.kr 2008.9.5]

•"6·15선언 독도 문제보다 더 심각" •´盧정권이 한국의 어린 민주주의를 추행´ •"6·15선언은 ´반역´ 면허장!" • “노무현 정권이 서울을 떠나라”

: 5
jskdy7777
: 3
: 0
조계종 총무원장이 대단한 권력자라도 된다는 말인가? 이토록, 나라를 무법천지에 빠뜨릴 수 있다는 말인가? 법경구절에 부처님의 그런 가르침이 있다면 말해 보라! 중들아, 불쌍한 중생들을 제도하기에 앞서 먼저 그대들 부터 탐진치라는 삼독을 부수고 그 독에서 빠져 나오라! 조용히 제 길을 가라,그게 바로 부처님의 자비무상임을.. 추악한 밥그릇 싸움을 멈추라,바리때를 걸치고 탁발에 나서라~ 필자도 재가불자이다.
(2008-09-05 10:15:44)
jskdy7777
: 3
: 0
사바의 중생들, 불교 수행자들에게 참으로 할 말이 많다.국토 해양부가 펴낸 지도에 사찰이 모조리 빠졌다 해서 고관대작이 대한민국을 복음의 나라로 만들겠다고 해서 1,700년 호국불교의 상징 사찰이 모두 없어지는 것이며 그렇다고 이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 라도 된단 말인가? 학력까지 위조한 좌익 승려 지관의 차를 검문했다 해서 염치없는 승려들이 폭도처럼 거리에 떼거지로 진을 치고 공무를 수행한 경찰의 수장더러 감히 물러 나라고 하니
(2008-09-05 10:14:37)
jskdy7777
: 4
: 0
정박사에게, 어리버리당 한나라가 실체적 진실을 알려고 하지도 않은채 작금 청와대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좌익무리가 들끓는 조계종의 비리와 반역의 실체를 고발한 칼럼, 아주 시의적절하다 그리 여깁니다. 빨갱이들이 발악하며 토를 달아도 애국보수는 날카로운 쇄꼬챙이를 버얼겋게 달구어 붉은 개구리 사냥에 나서야 합니다.
(2008-09-05 10:04:34)
jskdy7777
: 7
: 1
아래 김정일사랑아~ 무어 일반화의 오류라고?? 1998.12.23 천주교신자란 역도 김대중이 물대포로 조계종을 도륙내고 전라도 좌익승려들로 갈아채운 역사의 실체적 진실을 모르거든 그 아가리를 닥쳐라,진실앞에 한 쪽눈을 감고 붉은 악마만 쳐다보는 좌파놈들,그래서 외눈박이 빨갱이라고 하는거다.그렇게 설득해도 귀를 막고 청맹과니행세나 하는 네놈들은 오직 척살의 대상일 뿐이다.ㅊㅊㅊ
(2008-09-05 09:57:05)
사람사랑
: 5
: 9
정창인씨가 올린 내용은 이미 오래전에 다 나와 새로울게 전혀 없는 상황이구요. 한가지 사실을 갖고 불교계를 좌파니 뭐니 떠드는것은 일반화의 오류라고 보여집니다. 수십년간 실체없는 빨갱이 제조에 앞장섰던 이력만큼이나 글이 유치하기 그지 없습니다.
(2008-09-05 09:23:22)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