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동녕/김진수,www.yes24.com)가 SS501 멤버 박정민의 첫 팬 사인회를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진행한다.

박정민은 지난 20일 첫 솔로 싱글 <Not Alone>을 발매하며 SS501의 멤버로는 처음으로 개인 활동에 나섰다. 앨범 발매와 함께 지난 22일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쇼케이스 및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는 등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박정민은, 예스24와의 대규모 첫 팬 사인회를 통해 공식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예스24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박정민 솔로 앨범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각각 2월 7일과 9일 진행된다. 지역당 200명씩 초청 예정.

SS501 시절보다 더욱 남성적이고 강렬한 모습으로 돌아온 박정민은 오는 2월 일본, 대만 등의 순서로 해외에서도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 팬과의 만남에 앞서 준비된 이번 국내 첫 팬 사인회는, 벌써부터 예스24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자동응모 방식임에도 불구, 서울·부산 해당 지역 게시판은 당첨율을 높이기 위한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줄을 잇는 것.

예스24 오영민 멀티상품팀장은 “이번 박정민 팬 사인회는 오래 전부터 앨범을 예약 주문하고 기다려준 예스24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서울은 물론 부산 지역에서도 진행되고 박정민 첫 솔로 앨범의 첫 팬 사인회인만큼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라며, “앞으로도 예스24 고객들의 관심사에 귀 기울여 시의성 있는 단독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출처: YES24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