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지키기한마음국민운동본부 등 시민단체,

“재벌이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



 



<성명서>


재벌이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


썩은 정치 멀리하고 국가, 국민 바라보며 세계를 경영하라!

- 그러면 타락한 정치인들로부터 수모당하지 않을 것이다!



삼성 이재용 부회장, cj 손경식 회장, 한화 김승연 회장 등 재벌회장들이 저질, 타락 국회의원들에게 수모를 당했다. 그래도 박근혜 정부는 역대 정부 중 재벌이 기업 하기 가장 편한 정부였다.

군사정부 外 민주화를 외친 YS, DJ, 노무현, MB까지 재벌들 정치 핍박은 가혹할 정도였다. YS는 경제운영 실패로 IMF 국가부도를 초래하고 6개월 단위, 조변석개 경제 실험정책으로 당시 재벌, 기업은 하루도 긴장을 늦출 수 없었다. 무식하고 용감한 YS와 사회 좌경화로 재벌들 경영환경을 악화일로였다.

DJ, 노무현 정부 재벌혐오는 자신의 정치 은인인 대우를 해체하고 김우중 회장 해외 추방, 조중훈 씨 등 재벌회장을 각종 죄목으로 감옥에 보냈다. 대한생명, 신동아 등 기업이 한순간에 사주가 바뀌고, 심지어 DJ 하수인이 기업을 차지했단 소문이 파다했다. 민주화 시대 기업인들은 감옥을 제집처럼 오가야 했다.

전경련, 한국경제신문, 자유기업원 존재 이유? 역할 상실했다.

부정부패 청산을 외친 ‘민주세력’ 즉 민주팔이들이 군사정권보다 더 타락한 행동을 했다. 입으로는 근사한 구호 외치고 뒤로는 재벌 약점과 때론 군홧발보다 강한 인민 이름으로 재벌을 압박해 천문학적 금액을 탈취했다. 한마디로 민주진영 정치인 상당수가 타락한 방식으로 먹이를 나눈 하이에나라는 지적에 자유로울 자 없다.

집, 밥값, 교통비도 변변히 없었던 자들이 한순간 궁궐 같은 집에 호의호식하며 기득권 집단, 상류층이 되었으니 어떤 변명으로도 설명이 불가하다. 지금 국회 청문회에서 고함치는 자들은 가혹한 방법으로 먹이 사냥 한 자와 그들의 후예들이다. 나라 발전과 경제부흥에 전혀 관심 없는 자들이며, 경제전선 지킬 재벌회장들 불러 국격을 떨어뜨리고 기업경쟁력 손상할 일만 골라서 하고 있지 않은가?

재벌들도 이번 기회에 대오각성하라!

책임경영, 투명경영을 실천해 약점을 줄여, 언론, 정치, 좌파시민단체 하이에나들로부터 독립하라! 사회가 병든 데는 바로 재벌 당신들 책임이 크다. 여러분이 참여연대, 아름다운가게 박원순을 키웠고, 경향신문, 성공회대는 한화, 삼성은 중앙일보, JTBC를, 기아가 내일신문을, 사회 암적 존재 모두를 재벌이 키운 것이다.

이제라도 정신 차려 삼성은 조선일보와 전 언론사에 지원하는 수백억 원 협찬금을 중단하고 언론, 정치, 시민권력의 종살이를 끝내라. 그것이 사회 정상화의 첫발이다!

이재용 부회장이 청문회에서 전경련 탈퇴선언을 했다. 그렇다. 전경련 생명은 이제 끝내야 한다. 자유시장경제체제를 지킬 파수꾼 역할을 완전히 실패한 때문이다.

한국경제신문, 자유기업원 등은 공격받는 시장경제체제를 위해 과연 무얼 하고 있는가? 이름 없는 시민들이 태극기 흔들며 자유시장경제와 헌법수호를 외치는데 한국경제는 기사 한 줄도 못 쓴다면 존재 이유가 없이 않은가? 용기가 없다면 자라리 편집권을 시민에게 주라, 그러면 용감한 시민이 지성과 용기로 한국 최고신문, 국적(國) 있는 신문을 만들 자신이 있다.

재벌, 중견, 중소기업가들이여!

민주화=법치를 외치던 자들에게 걸었던 희망은 산산이 부서졌다. 지금 광화문 광장에서 민중혁명 하겠다는 자들은 사고체계가 우리와 완전히 다른 사람들이다.
정치에 기대어 기업을 경영할 꿈 버리고 능력, 양심경영으로 저들에게 빌미를 제공하지 말아라. 세계경영으로 고단하지만, 피땀으로 일군 기업터전과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내일을 위해 더욱 정직하고, 용기 있는 삶을 살아야 한다.

불의한 자들, 타락한 자들과는 응전합시다. 그동안 침묵, 방관하며 살아온 결과, 법치보다 인치, 모든 것이 민중의 이름으로 자행되는 살벌한 광기(狂氣)를 목도하지 않는가?

건강한 시민이 나서 정론직필(正論直筆) 일간지도 창간하고, 자유시장경제체제를 지킬 애국정당 창당도 준비하고 있으니 선을 위한 행동에 동참을 부탁드린다.


2016년 12월 7일

우리나라지키기한마음국민운동본부, 대한민국애국시민연합,

헌법수호애국시민연합, 공교육살리기시민연합 외


www.0815.or.kr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6. 12. 9.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