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언휘종합내과병원과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협력 병원 결연 협약’



△박언휘종합내병원과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협력 병원 결연 협약’ 모습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6월 26일(일) 오후 5시 서울스피치소통센터에서 박언휘종합내과병원과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 ‘협력병원결연협약’에 관한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로 뜻을 같이 했다.

이번 결연협약은 상호 유기적인 협조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진료관계협조 및 노화방지 업무협력 체제를 구축 등 가족적 유대관계, 인성리더십, 국가소통교육에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상호 협의사항으로 이루어졌다.

공적 목표 달성을 위해 ▲소속된 회원의 질 높은 진료서비스 제공. ▲의학정보 등을 통하여 진료 및 노화방지에 따른 급변하는 의료 환경변경에 대한 협력진료. ▲보건의료 향상을 위한 의료봉사활동 필요시 협조요청. ▲간호사 전문소통교육 , CS 교육 및 직원직무 교육 지원. ▲기타 건강교육 및 청소년희망교육의 국가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상호 협의 사항으로 상호 수처작주(隨處作主)의 정신 함양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 협약식에 조은경 원장 사회로 안만호 박사의 기도와 축사에는 SBS〔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연한 세계 최강의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 씨, 이주일 경기대학교 교수, 박은준 서경대학교 교수, 하선옥 서영대학교 교수가 했으며 아울러 축가에 박리아 새터민 가수가 ‘이순신의 정신으로’ 불러 분위기를 한 층 더 고조 시키는 역할을 했다.

박언휘 박사는 “오늘의 사회는 ‘건강의 시대’며 인간에게 가장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은 건강하게 120세까지의 행복한 삶을 영위”라며“본 병원은 최선의 의료서비스와 다양한 의료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위해 결연 협약을 체결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명인(연설학) 이창호는 본 결연협약과 관련하여 “박언휘 박사께서 회원들의 건강과 노화방지를 위한 깊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하며 “이번 결연을 통해 회원들에게 진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박언휘 원장과 이창호 대표의 ‘협력 병원 결연 협약’ 기념촬영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6. 6. 27.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