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통세력은 왜 ´8.15 광복 60주년 기념식´을 따로 열어야 하나? 남북한의 이단세력이 작당하여 대한민국의 생일을 저주의 굿판으로 변질시키려 하기 때문이다. 국민들이 태극기를 들고 집결하여 이 음모를 현장에서 분쇄하자!
1. 한민족은 지금 대한민국 정통세력과 민족반역자 김정일 이단세력으로 양분되어 死活을 건, 타협이 불가능한 투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오는 8월15일 광복 60주년을 기하여 남북한의 이단세력이 작당, 서울을 무대로 대한민국의 민족사적 정통성을 부인하려는 굿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언동을 되풀이하는 盧武鉉 대통령은 대한민국을 분열정권이라 매도하고 있으며 광복60주년 행사 책임자는 김일성을 독립운동가라고 미화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소련 공산당의 꼭두각시가 되어 계급혁명을 획책했고 외세를 끌어들여 동족을 쳤던 자가 어찌하여 민족독립운동가란 말입니까. 이런 反대한민국적인 역사관을 가진 사람들에게 광복60주년 행사를 맡겨놓으면 생일축하 잔치가 저주의 굿판으로 변질될 것입니다. 맥아더 장군이 대한민국의 赤化를 막아준 데 대해서 원한을 품고 그의 동상을 끌어내리려 하는 자가 광복60주년 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니 무엇을 기대하겠습니까.
2. 대한민국 정통세력은 지난 60년간 피 땀 눈물을 쏟아부어 나라를 세우고, 나라를 지키고, 산업화와 민주화를 성공시켜 젊은 세대에게 일류국가를 만들 수 있는 근사한 기반을 넘겨주었습니다. 근대화를 성공시킨 선배세대에 대해 감사하고 그 뜻을 이어받아 선진화를 이룩하는 것이 젊은 세대의 역사적 사명입니다. 남북한의 이단세력은 이 젊은 세대의 영혼을 오염시켜 선배세대의 노고를 부정하고 조국을 저주하도록 선동하고 있습니다. 지금 김정일이 지령하고 盧정권과 어용방송이 작당하여 대한민국의 정통성에 대한 총공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盧정권은 反국가적 성향의 인사들을 곳곳에 박아넣고서 대한민국의 과거 뒤지기와 약점잡기에 총력을 쏟고 있습니다. 한나라당마저 김정일 세력에게 겁을 집어먹고 대한민국지키기를 포기한 지금 우리는 이렇게 당하고만 있어야 합니까.
3. 민족이단세력이 국가의 생일축하 잔치를 분열과 증오의 굿판으로 바꾸려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이 핵무장한 김정일 정권을 불러들여 6. 15선언의 실천으로 위장된 적화통일用 연방제로 國體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대한민국의 합법성과 정통성을 먼저 파괴함으로써 국가의 중추세력을 무력화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건국 대통령 李承晩 박사에 대한 감사로 시작되어야 할 광복60주년 기념식이 공산주의자들에 대한 표창과 반역의 상징인 한반도기로 얼룩진다면 우리의 민족혼과 국민윤리는 붕괴될 것입니다.
4. 오는 8월15일 우리는 조국의 생일잔치를 망치려드는 이단, 반역세력과 맞서 거리로 나와야 합니다. 김정일과 그 추종세력이 아닌 대한민국 편에 선 사람들은 모두 태극기로 무장하여 서울역에 집결합시다. 할아버지 아버지 어머니 아들 딸 손자 손녀까지 함께 몰려나와 우리 손으로 대한민국을 지켜냅시다. 저들이 10만 명을 동원하면 우리는 100만 인파를 만들어내어야 합니다. 대한민국 만세, 국군만세, 자유통일 만세!! 우리는 대한민국을 정말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