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운동기구 전문업체 슬렌더톤이 오는 14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제1회 광안리 비키니 몸짱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인터넷 전문 방송사인 U-TV news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광안리 해변 중앙광장에 임시특설무대를 마련하고 전 대회과정을 인터넷으로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만 18세 이상 여성으로 희망자는 오는 10일까지 슬렌더톤 홈페이지(www.slendertone.co.kr)로 신청하면 된다. 1566-8135

일정은 11일 서류 심사, 13일 서류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인터뷰와 워크숍을 실시하며 14일에는 본선대회가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슬렌더톤이 증정되며 로봇청소기 룸바,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노트북, PDP TV 등 총 1천여 만원의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U-TV news 프로그램 출연 기회는 물론 파라다이스 호텔과 슬렌더톤의 홍보 모델로 활동할 기회도 주어진다.

행사를 주최한 슬렌더톤 관계자는 "심사기준은 타고난 외모보다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자신감"이라며 "40∼50대 여성이라도 꾸준히 운동을 해 스스로 몸짱이라 자부한다면 얼마든지 참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넥솔브 소개
2006년 8월에 설립된 (주)넥솔브는 뷰티, 건강과 관련된 퍼스널 케어를 수입,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이다. 박준뷰티랩 박준원장과 제휴하여 박준스 제품 등을 제조, 유통하고 있으며, 기타 뷰티, 건강용품을 수입, 유통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언론문의처: 넥솔브 기획팀 박정훈 02-3446-3901, timpark@nexolve.co.kr
출처: 넥솔브
홈페이지: http://www.asmo.co.kr
[뉴스와이어 www.newswire.co.kr 2008.8.6]

코리아뉴스와이어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