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대연합, ‘문재인 대선댓글공작 범국민규탄대회’


“靑, 누구 보호하려 ‘드루킹-송인배’ 숨기고 시간 끌었나.”



△태극기시민운동 통합 시민단체인 자유대연합은 26일 오후 광화문사거리 교보빌딩 앞 광장에서 주말 태극기집회인 ‘문재인 대선댓글공작 범국민규탄대회’를 열고, “성역없는 수사와 철저한 진실규명을 촉구”하고 거리행진에 나섰다. 


촬영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태극기시민운동 통합추진연합 시민단체인 자유대연합은 26일(토)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광화문사거리 교보빌딩 앞 광장(5호선 광화문역 4번출구)에서 소속회원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태극기연합집회인 ‘문재인 대선댓글공작 범국민규탄대회’를 열었다. 


이들은 이날 범국민규탄대회에서 ▲드루킹 대선불법댓글공작, 성역없는 수사와 철저한 진실규명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불가역적인 북핵 폐기(CVID) ▲탈북민 유경식당 종업원의 북송 반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즉각 석방 등을 강력히 촉구했다. 


특히 이날 연사로 나온 김일두 나라지킴이 고교연합 회장, 김광찬 나라지킴이 고교연합 사무총장, 이계성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공동대표, 유재갑 박사. 이상진 자유대연합 공동대표 등이 강조한 연설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靑, 누구 보호하려 ‘드루킹-송인배’ 숨기고 시간 끌었나.
드루킹 불법댓글공작, 성역없이 수사하여 ’몸통‘과 검·경의 은폐의혹 철저히 파헤쳐라!!!
검찰·경찰청장 직무유기 구속 수사하라!!!


완전하고 검증가능하며 불가역적인 북핵 폐기(CVID) 없는 정상회담은 의미없다.
미북정상회담의 목적은 오로지 북핵을 없애기 위한 것이다.
문재인 대통령과 우리 안보라인은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을 해야 한다. 북한의 비위만 맞추어서는 안된다. 문재인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협상의 원칙을 한 수 배워라. 협상을 하면서 방어무기를 전진배치해도 모자라는 판에 미리 대북전단지, 확성기 부터 떼내고, 온갖 평화쇼를 하니 될 협상도 어렵게 된다.
북한의 모든 핵무기·물질·시설을 최대한 단기간 내에 완전히 폐기하고 그 이후에 경제지원을 고려한다는 근본원칙을 지켜야 한다!
국가안보가 위중한 이시기에 문재인 대통령은 미국에 대해서 북한의 비핵화에 대한 강한 공조의지를 보이고, 한미동맹을 더욱 강화하여야 한다.


유경식당 종업원의 북송을 요구하는 북한을 강력히 규탄한다!
만약, 북한식당 종업원 중 일부라도 북한으로 돌려보내진다면 한국에 남은 이들의 북한 내 가족들의 안전은 보장되기 어렵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러한 비인도적인 북한의 만행에 야합하지 마라!
식당종업원들 중 단 한 명이라도 북송되어 진다면, 이것은 결코 좌시할 수 없는 천인공노할 범죄이다.
이들은 이미 탈북의사를 밝혀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우리 국민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우리 국민의 생명과 안전과 인권을 지켜라!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즉각 석방하라!


이들은 이날 범국민규탄대회를 마친 후, 교보문고 앞 - 미대사관 앞 - 광화문 - 청와대 입구까지 행진에 나섰다. 


이날 범국민규탄대회를 주최한 시민단체는 전군구국동지회, 나라지킴이고교연합,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 자유민주국민연합, 자유대연합, 자유민주애국연합, 문재인대선댓글공작진상규명위원회 등이다.




촬영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8. 5. 26.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