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의 문자편지 제20화>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오는 3월 4일(토) 오후 2시에 다시 한빛광장에서 모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서경석목사입니다.

어제 3·1절 행사는 정말 굉장했습니다. 애국시민들이 정말로 많이 모여 너무 감격스러웠습니다. 마이크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도 집회 자체가 축제였습니다.

저희 새한국국민운동은 이번 3월 4일(토) 오후2시에 다시 한빛광장에서 모입니다.

한빛광장은 종각역 4번출구에서 내려 청계천을 따라 조금만 동대문쪽으로 가면 을지로 쪽에 있습니다.

지금 새한국국민운동이 집중하는 일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탄핵기각을 위한 마지막 노력으로 <탄핵은 위헌>천만인서명운동을 전개합니다.

지난 번 이재용 석방과 특검해체를 위한 서명운동은 서명자가 너무 몰려 서버가 다운되는 바람에 36만 명에서 중단되었습니다만 이번에는 별도로 서버를 임대해서 천만인서명운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이 서명운동이 백만명을 넘도록 하는 일에 총력을 경주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발표는 목사, 스님, 교수, 변호사, 교장, 군장성 등 직종별로 성명을 발표하려고 합니다.

또 하나는 자유한국당이 <탄핵은 위헌> 당론을 채택하도록 자유한국당 당사 앞에서, 그리고 지역구에서 압력을 가하는 일입니다.

자유한국당이 이 입장을 취하면 탄핵은 위헌 주장이 이슈화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는 언론이 탄핵은 위헌이라는 주장은 보도하지 않고 헌재결정에 승복해야 한다는 말만 하고 있습니다. 이 분위기를 바꾸어야 탄핵이 기각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3월 13일까지의 기간도 대단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참으로 중요한 집회가 토요일 새한국국민운동 오후2시 집회입니다. 청계광장을 좌파에게 빼앗겨 할 수 없이 한빛광장으로 왔습니다.

오는 3월 4일 토요집회와 3월 11일 토요집회도 한빛광장에서 하게 됩니다.

이번 3월 1일 한빛광장 행사에 청계광장 집회보다 적게 모인 것이 대단히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버스비용지원으로 돈을 많이 썼음에도 불구하고 그 효과는 미미했습니다. 그러나 연사는 조갑제, 김문수, 김평우, 서경석 등 아주 격이 높았고 특히 김평우 변호사의 연설이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김문수 지사 덕으로 언론에도 많이 부각되었습니다. 한빛광장 집회를 마친 후에는 탄기국집회에 합류했는데 이 행진도 좋았습니다.

한빛광장 토요일집회가 꼭 성공해야 되는 중요한 이유들이 있습니다.

첫째로 자유한국당이 <탄핵은 위헌> 당론채택을 위해 이 집회가 중요합니다. 당론채택은 애국시민들이 적극 협력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습니다.

둘째로 <탄핵은 위헌> 천만인 서명운동을 위해 이 집회가 중요합니다.

셋째로 각 도시에서 이루어지는 태극기집회의 확산을 위해 이 집회가 중요합니다.

지방에서도 3월 4일과 3월 11일 두 번의 토요일집회에 최선을 다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3월4일 집회에는 지방에서 올라오는 사람들을 위한 버스비용 보조는 할 수가 없습니다. 본부재정이 이번에 너무 많이 소진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조금도 굽힘없이 최선을 다해 뛰어가겠습니다.

자유한국당 당사 앞 오후 2시 집회는 3월 6일(월)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자유한국당 내의 진행과정을 보면서 해야 성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지만 지금이 다시 시작입니다. 애국시민 여러분 성금모금을 부탁드립니다.


구좌번호는 <KEB하나은행 777 910198 01807 서경석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3월 2일

서경석 목사 드림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7. 3. 2.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