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2015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실시


11월 11일까지 총 16개 부문에서 채용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오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2015 하반기 신입, 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오는 11월 11일(수)까지 201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대한민국 축산업의 시작과 함께 43년동안 국내 축산업 리딩기업으로 성장해온 선진은 사료를 비롯한 양돈 및 식육유통, 육가공 등 축산업 전반에 걸쳐 체계적인 사업 영역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선진은 97년부터 해외 진출에 뛰어들어 사업역량을 키워왔으며, 현재 4개국 11개 공장과 7개 농장을 가진 명실공히 글로벌 축산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이번 공개채용은 영업, 경영지원, 생산관리, R&D의 총 4개 분야 16개 세부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하반기 공개채용에는 무엇보다 글로별 역량 강화와 다양한 능력 개발을 위해 축산 관련 전공자가 아니라도, 4년제 대학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각 직무 부문 자체 기준에 따라 외국어능력, 관련 직무경력 등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선진 홈페이지(www.sj.co.kr)에서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검사와 1·2차 면접, 건강검진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또한 공채 지원자들의 편의 증진과 기업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캠퍼스 리쿠르팅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4일 서울대와 건국대를 시작으로 부산대, 충북대, 전북대를 포함 총 5개 학교를 방문해 선진 소개 및 채용 안내 등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선진 경영지원실 오연운 전무는 “선진은 대한민국 축산업의 미래를 생각하며 국내외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축산전문기업으로, 열정적인 삶을 꿈꾸는 인재라면 누구든 환영한다”며 “무엇보다, 선진은 다양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한 인재개발을 자랑한다. 글로벌 축산업에 꿈을 가진 지원자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5. 11. 1.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