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초콜릿,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손 그림자 캠페인’


홈플러스 매장서 그림자 동화 공연 진행 중···엄마와 아이의 문화생활 응원
새로운 TVCF와 함께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온라인 손그림자 사진 이벤트 진행



△킨더초콜릿이 오는 11월 8일까지 킨더초콜릿과 함께 하는 손 그림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60년 전통의 이탈리아 제과 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킨더초콜릿(Kinder Chocolate)’이 오는 11월 8일까지 ‘킨더초콜릿과 함께 하는 손 그림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하는 행복하고 달콤한 시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킨더초콜릿의 ‘손그림자 캠페인’ 은 엄마와 아이가 교감할 수 있는 손그림자 놀이로 풀어낸 새로운 TV광고를 시작으로, 손그림자 동화 영상,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손 그림자 영상 공유와 함께하기 이벤트’, 엄마와 아이가 함께 직접 관람하는 ‘그림자 동화 공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관련 지난 10월 19일 시작된 손 그림자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11월 8일까지 킨더초콜릿 공식 홈페이지(www.kinderchocolate.co.kr) 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두 가지 버전의 킨더초콜릿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킨더초콜릿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킨더초콜릿과 함께하는 손 그림자 놀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는 사진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가족여행 상품권, 그림자 놀이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10월 9일과 10일, 17일과 18일에 걸쳐 수도권 홈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그림자 동화 공연을 선보였다. 킨더초콜릿의 그림자 공연을 담당한 ‘매직플레이’는 SBS의 <스타킹>, EBS <딩동댕 유치원>등에서 활약을 펼쳤던 대한민국 최고의 그림자 퍼포먼스 팀으로, 앞으로도 오는 10월 31일 북수원점, 11월 1일 의정부점, 11월 7일 김포점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킨더초콜릿 마케팅 디렉터 양유미 이사는 “이번 손 그림자 캠페인을 통해 엄마와 아이가 따뜻한 시간과 교감을 나누길 바란다”고 전하며 “킨더초콜릿은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끊임없이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

킨더초콜릿(소비자문의: 1588-1539)은 자녀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초콜릿으로, 양질의 밀크 초콜릿 안에 맛있는 우유의 풍미가 살아있는 제품이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5. 11.1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