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안전사고 방지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국민을 위한 안전 교육을 실천한다
 
 

 

휴브랜드 대표 정연우는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최미자 회장과
지난 18일 오후 3시, 각종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전국민을 위한 안전 교육을 실천해 나가기로 합의 했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국내 최고의 복지전문 교육기관 (주)휴브랜드(대표 정연우)는 7월 18일 오후 3시, (사)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회장 최미자, 이하 안실련)과 각종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전국민을 위한 안전 교육을 실천해 나가기로 합의 했다.

안실련의 최미자대표와 휴브랜드 정연우대표는 OECD국가 최고의 교통사고 사망률을 가진 나라라는 불명예를 떨쳐내고, 여름철 각종 물놀이 사고, 승강기사고 등 인재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계몽교육이 시급하다는 합의에 따라 업무 제휴를 통해 안전교육을 실천해 나가기로 하였다. 이를 위해 양측은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통한 안전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전국민에게 교육의 혜택이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휴브랜드는 전국 안실련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나눔교육을 시행하기로 합의함에 따라 안실련의 회원들은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 학습 시 휴브랜드로부터 상당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안실련의 최미자대표는 “저출산예방을 위해 막대한 정부예산을 쏟아부어도 해결이 되지 않고 출산률은 계속 제자리수다. 교통사고 사망자수만 해도 한 해 5000명 선이다. 이런 인재로 인한 사고사망을 반만 줄어도 저출산예방에 대처하는 효과가 있을 수 있다”며 적극적인 안전대책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휴브랜드 정연우대표는 “종전의 식상한 안전교육으로는 자극제가 될 수 없다. 온라인시스템으로 재미있고 유익한 교육프로그램을 만든다면 전국에 보급이 용이할 뿐아니라 온라인의 무궁무진한 아이디어로 교육의 효과도 배가 시킬 수 있다. 이 같은 교육시스템을 하루 빨리 구축하여 전국민 안전교육을 실시한다면 비용절감과 안전사회 육성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며 휴브랜드가 이에 적극 동참할 뜻을 전달했다.

휴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명품교육을 자랑하는 원격평생교육원으로서 연간 20여건이상의 전직원 자원봉사 실천과 연간 최소 2억원이상의 기부금 전달등, 불우이웃 돕기에도 앞장서고 있어 사회복지를 몸소 실천하는 최고의 사회복지교육기관으로 유명하다.

휴브랜드는 최근 허브클래스라는 새로운 강연료 할인정책을 도입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학우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학습자의 선택에 따라 최대 40%까지 가격할인이 되는 클래스를 개설하여 적은 비용으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 최초로 교육불만족시 100%할인해 주는 환불제 서비스까지 도입해 학우들의 입장에서 물샐틈없는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받도록 준비하고 있다.

휴브랜드는 학습자들 전원에게 교육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세미나와 특강, 봉사활동을 통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수시로 보급중이며, 학습자들이 진정한 복지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습지원부터 취업지원까지 원스톱서비스도 국내최초로 실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3. 7. 21.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