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10. 13:00
이번 서체의 개발은 디지털 정보사회에 걸 맞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도구를 마련했다 데 그 의의가 있다. 서체를 단순한 의미 전달의 수단이 아니라 고객 감동의 수단으로 활용한 발상의 전환은, 남다른 생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온 하나금융그룹의 그간의 행보와 그 맥을 같이 한다. 이번에 개발한 서체는 하나금융그룹의 로고타입과 CI형태를 기본으로 해 젊고, 현대적이며 안정적인 느낌의 신뢰감 있는 기업 이미지가 담겨있다. 가독성이 뛰어나며 활용도가 높고 유연성 있는 글꼴로 굵기별(UL, L, M, B) 4종과 글자폭을 조정한 1종(CM)으로 마련됐다. 한편, 이번 전용서체 개발 프로젝트는 국내 서체사업 부문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윤디자인연구소과 공동으로 수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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