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희귀자원인 귀사문석을 활용하여 다양한 생활·건강제품군을 출시한 나투코리아(www.natukorea.kr)에서는 신 개념의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으로 제품군별 맞춤형 사업을 전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나투코리아는 점포 형 사업의 리스크와 재고에 대한 부담 없이 안정적인 사업운영이 가능한 홈스토아(무점포상점)을 운영하는 지역밀착형 훼밀리 비즈니스 사업으로 경제 주역으로 감성시대에 꼭 필요한 여성층과 한 시대의 주역인 4·50대 유산층의 대안창업으로 일자리 창출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침체기에 소비자의 마음을 열기란 쉽지 않다. 아무리 싼 값이라도 상품이나 서비스의 질이 보장되지 않으면 쉽게 지갑을 열지 않는다. 이런 상황을 타개하고자 나투코리아에서는 귀사문석 체험을 통해 상품을 직접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신뢰의 비즈니스문화를 정착하는 지역밀착형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동별 홈비지니스 전시장에 전시하여 고객들이 사용해보고 맞춤형 공동구매를 할 수 있도록 제안하여 회원제 구매를 실시하고 있다. 제품군이 다양한 웰빙 생활 건강관련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이 가능하여 사업운영시 수익창출이 용이하다.

나투코리아 본사에서는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사업시스템을 제공하고 성공창업 세일즈 아카데미를 통하여 가맹 홈스토아와 유기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안정적인 사업을 할 수 있도록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본사와 더불어 성장하는 신개념 유통채널을 구축한다고 사업총괄 장만석 부사장은 전했다.

맞춤형창업으로 가맹비가 없고 초도물품대금 200만원이면 누구나 손쉽게 부담 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체험형 대안창업으로 전국적으로 향후 5,000개의 일자리 창출을 나투코리아에서는 목표로 사업을 계획하고 있어 고무적이다. (서울=뉴스와이어)

문의) 나투코리아 02-2665-0119

출처: 나투코리아

홈페이지:
www.natukorea.kr


나투코리아 소개: 인간의 생체 활성을 회복시켜 제3의학 시대를 열어가는 귀사문석을 활용한 자연적인 웰빙군 생활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귀사문석의 가치를 능동적이고 역동적인 문화, 경제 공간의 가치로 재창출한다는 모토로 나투코리아㈜는 한국 시장을 주도하는 멀티 마케팅 회사를 꿈꾸며 탄생했습니다. 회사는 기존 유통회사의 한계를 뛰어넘어 해외 무역은 물론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오프라인 유통 등 강력한 유통망을 구축하며 제조회사의 계열화를 통해 자본의 투자 유치를 통해 세계적인 글로벌 회사로 도약할 것입니다.
언론문의처
나투코리아
부사장 장만석
011-496-6220
[뉴스와이어 www.newswire.co.kr 2009.8.12]

肄붾━?꾨돱?ㅼ??댁뼱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