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7. 19. 20:36
국내 CI제작 업체, 디자인스코(대표: 김익상, www.designsco.co.kr)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새 CI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언론재단과 신문발전위원회, 신문유통원이 통합한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새로운 CI의 의미는 비상하는 입체적 형태의 사각형은 ‘media square’로 기존의 아이디어와 생각을 뛰어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산업을 선도하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정신을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월등한 수준의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의 의지를 담고 있다.
새로운 CI개발을 통하여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언론미디어 발전을 위하여 건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언론문화를 만들어 모두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형성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와이어)
|
'지재권*브랜드*CI*로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창호스피치, 2013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대상 대회장상 수상 (0) | 2013.05.14 |
---|---|
자유기업원, “기업-코리아 뭉쳐야 브랜드 가치 ‘쑥쑥’” (0) | 2011.04.09 |
동강할미꽃 브랜드싸움 시작? (0) | 2010.04.05 |
국내 최대의 지식재산권 보호 연합 캠페인 출범 (0) | 2010.04.03 |
신용회복위원회 캐릭터 ‘새로미’ 선정 (1) | 2010.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