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천사가 알려 주는 ‘전교조의 참교육 바로알기’

- 전교조의 이적성을 말한다. -


참교육=민족교육, 민주교육, 민중(인간화)교육=좌익혁명교육

1. 전교조의 참교육은 좌익혁명교육

○ 국민들은 전교조의 참교육이 “제자를 사랑하는 교육” “부정부패를 없애는 교육”

“올바른 인성 교육” 등 교직사회를 바르게 정화하는 교육으로 속이고 있다.

○ 전교조는 창립 선언문에서는참교육을 “민족ㆍ민주ㆍ인간화교육이라고 정의

민족교육은 미군철수, 민주교육은 계급 투쟁교육, 민중(인간화)교육은 연방제 통일교육

◯ 삼민이념은 북한의 민족해방인민민주주의 혁명전략에 동조하는 이적 이념임이대법원의 확정판결에 의하여 판명났다.


○전교조는 언어혼란 전술 “민족ㆍ민주ㆍ민중교육”이라는 용어대신 “참교육”이란용어로 국민을 속인다.

2. 전교조의 민중교육 1권과 2권은 내용의 이적성

○ 전교조의 참교육이론의 바탕이 되는 민중교육은 전교조가 태동기에 만들어진 책이다.

전교조의민중교육(참교육)의 주장근거

-학생들은 대부분 노동자, 농민, 도시빈민 등 민중의 자식인데 민중이 될 학생들에게 민중을 억압 착취하는 자본주의 체제에 적응 교육은 잘못된 허위의 교육으로 세뇌시키고 있다.

-민중이 주인이 되도록 사회를 변혁시키는 교육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유민주주의체제를 전복하고 사회주의 체제를 건설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참교육(민중교육1권 62쪽)

○ 노동자 농민이 잘못 사는 것은 게으르고 무능해서가 아니라 사회 구조 때문이다.

-제도교육은 자본주의 경쟁원리구조 속에서 사회의 위계질서를 정당화 시켜주는 토 대-이런 개인주의적이고 출세지향적인 자본주의의 가치는 극복되어야 (민중교육1 27쪽)

○ 전교조는 자본주의 및 자유민주주의체제는 제도변화로는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민중혁명이 필요

○미국이나 일본을 끝까지 친구로 알게 하고 동족을 적으로 알게 하는 체제이데올로기 교육이 불식되고 개선되지 않으면 참된 의미의 민족통일이나 참된 의미의민족주의는 기대 불가능(민중교육1 74쪽)

○ 학부모들은 자식을 희생시켜가며 북한의 동족을 향해 총을 겨누는 군대를 가라고 가르치는 것은 잘못.(민중교육논2 29쪽)

○ 전교조는 학생과 학부모가 교육민주화투쟁의 핵심세력이며, 나아가 학생은 체제변혁운동의 대열에 앞장설 수 있는 존재(민중교육2 29쪽)

○ 학생들이 전체 변혁운동의 선봉이 되기 위해 해방시켜야

- 학생들이 대중운동에 참여시키기 위해 시험과 입시 사슬을 끊어 내야(민중교육2166쪽)

- 시험제도 폐지, 학업성취도 평가를 일제고사라 거부, 학생인권조례, 전면체벌금지, 고고평준화 및 대학 평준화

○ 학생들을 민중운동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학생 운동지원 학생 활동가의 발굴과양성 및 학생 조직화의 토대를 마련해 주는 일이 참교육(민중교육2 174쪽)

<민중교육을 바탕으로 창립선언문·강령·규약 제정>

2. 전교조 창립선언문에 숨어 있는 이적성

◯ 창립선언문 마지막 구절

“전교조의 깃발아래 함께 손잡고 나아가자 ! 민족교육만세 ! 민주교육 만세 ! 인간화교육 만세! 전국교직원노동조합 만만세 !”

- 민족교육은 미군철수, 민주교육은 계급투쟁교육, 인간화교육은 연방제통일 의미

- 결국 좌익혁명을 통한 사회주의국가 건설을 위해 제자들을 혁명전사로 양성

- 전교조는 국가공동체와 가정공동체를 해체하고 공산주의 특수공동체 육성

3. 전교조 강령의 숨어 있는 이적성

◯ 강령 3항 내용은전교조가 지향하는 교육 이념인 민족․민주․인간화 교육을 실천하는 데 노력한다.”

-강령 3항 해석-민족․민주․인간화 3민교육은 참교육의 바탕=참교육은 공산혁명교육

- 민족교육(한국을 미제 식민지로 보고 미군철수), 민주교육(자유민주주의 전복하고

인민민주주의 건설), 인간화교육(친북좌익혁명교육)을 실천

4, 전교조 규약에 숨어 있는 이적성

첫째, 국가를 위하여 일을 하지 않는다.

둘째, 계급성과 대중성에 기초를 두고 자주적인 대중조직으로서 민주노총 조직적과제(공산혁명)에 따른다.

셋째, 투쟁활동에 피해를 입으면 보상한다.

5. 전교조는 국민의례 대신 민중의례라는 이적단체-박원순이 앞장 주장

◯ 전교조는 ‘대한민국은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나라였고 북한이 정통성을 지닌 나라’라고 학생 지도

◯ 국민의례 대신 민중의례

국민의례

민중의례

태극기에 대한 경례

혁명구호 제장

애국가 제창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

순국선열,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노동열사에 대한 묵념

- 태극기는 분단의 상징임으로 경배할 필요 없고, 애국가는 친일파 안익태가 작곡했으며 정식국가 아니라 지도하고 있다.

- 임을 위한 행진곡은 북한이 부르는 광주 5.18 주제가이다.

- 임을 위한 행진곡은 부산저축은행 비리의 주역 광주일고 출신 박형선의 동생 박기순이 노동운동을 하다 연탄가스 중독사고로 사망하자 광주 5.18 시민군 대변인

사망한 윤상원과 영혼결혼식을 할 때 좌익작가 황석영이 지은 좌익혁명가

6. 전교조의 좌익 신분증 "이 겨레 살리는 통일"


◯ 전교조는 2001년6월 “이 겨레 살리는 통일”이라는 통일교육 지침서를 발간

- 부제-초·중·고생 을 위한 "화해·평화·통일 교육 길잡이

-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송두리째 부정-학생들 ‘의식화 교육지침서’ ‘적화통일 교육지침서’

“이 겨레 살리는 통일”주요내용을 요약


- 북한을 남한 입장에서 보지 말고 북한 입장에서 보아야 한다(191 쪽)

- 남북한 체제 우열을 비교하지 마라, 남북한 경제를 비교하지 마라, 경제보다 더욱 중요한 것이 평화라는 것을 가르쳐라(191 쪽)

-국가보안법은 사상과 학문, 진보적 사회운동을 가로막고 패거리 의식을 양성하는악법이라 폐기해야 (226쪽)

- 이승복 사건은 조작된 것일 수 있으며 이승복을 이용하는 교육은 통일교육에 어긋난다.(228쪽)

- 냉전세력은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통일의 적이며, 우리주적은외세와 남한 내의 기득권 세력이며 북한은 주적이 아니다,(228쪽)

- 6.25가 북은 북침이라고 주장하고 한국은 남침이라고 주장한다고 지도하라(25쪽)

- 전쟁의 원인을 단독정부를 수립한 남한에 있으며 4.3항쟁, 여수·순천 항쟁 등 인민항쟁, 각지의 유격전쟁 등으로 이어지는 '작은 전쟁'들이 진행되고 있었고, 이것이 확대 되어 6.25로 이어졌다고 가르치라(16-27쪽)

- 6.25 전쟁은 외세에 의한 민족분단을 극복하려는 정당한 전쟁(26쪽)


○ "우리말을 북한에서 되찾자.


○ "제3자의 입장에서 보면 북파공작원은 조국인 북한을 위해 몸을 던진 애국자


○ ‘민족화해교육’이 ‘안보교육’과 충돌하면 화해교육을 택해야(16쪽)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