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쿠쉬,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누들플레이의 다양한 활용 가능성 보여줄 전시 공간 운영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방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딜리쿠쉬 누들플레이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프리미엄 키즈리빙 브랜드 딜리쿠쉬가 3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로, 내 손으로 내 집을 바꾸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홈 큐레이션(Home Curation)’을 주제로 열린다. 딜리쿠쉬(www.delicush.com)는 이번 전시를 통해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형하여 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누들플레이’의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제품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딜리쿠쉬의 대표제품 ‘누들플레이’는 국수 가닥처럼 긴 쿠션을 엮고 조립해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놀이쿠션으로, 형태에 제한을 두지 않아 아이의 상상력 및 창의력을 길러주고 부모와의 교감을 통해 애착 형성을 강화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이런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누들플레이’로 표현한 다양한 오브제를 벽걸이에 걸고 독특하게 벽면을 활용하여 아이들은 없지만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관람객도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드로잉 어플리케이션 ‘빅쳐’와 콜라보레이션한 테이블매트와 코스터 시리즈도 이번 전시에서 함께 선보인다. 각국에서 그림으로 소통하는 아이들의 재치있는 그림을 식사시간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현장 할인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 기간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할인,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딜리쿠쉬 관계자는 “정답이 없는 인생에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는 딜리쿠쉬의 철학을 보여주기 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쉽고 재밌게 스스로 디자인할 수 있는 제품을 보여주고자 참가했다”며 “아이가 없는 관람객들도 벽걸이를 통해 누들플레이를 나만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딜리쿠쉬 누들플레이 컨셉 영상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6. 3. 27.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