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에서도 즐기는 아웃도어

매다는 휴식공간 ‘Cacoon’ 인기

 

 

△매다는 휴식 공간 CACOON(카쿤)으로 즐기는 도심 속 아웃도어 라이프 인기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관련 브랜드들이 수시로 쏟아져 나온다. 그야말로 아웃도어의 전성시대이다. 일상 생활 속에서 아웃도어 컬처를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의 상품들은 산이나 바다, 캠핑장이 아닌 도심 속 카페, 레스토랑뿐만 정원뿐만 아니라 거실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원, 실내에서 즐기세요. ‘It’s hanging time. Cacoon’ Hanging Chair(매다는 의자)라는 컨셉으로 원하는 공간에 매달아 쉬는 Cacoon(카쿤)은 숲 속이나 바다, 들판 등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내나 정원, 카페 등에서 설치할 있어서 인기가 많다. 텐트처럼 휴대가 간편해 캠핑 갈 때, 그리고 집에서도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는데 북미와 유럽 등에서 캠핑, 요트, 리조트, 정원 가구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 되고 있다. Cacoon(카쿤)은 싱글과 더블 사이즈로 되어 있으며 성인과 아이들도 모두 즐길 수 있다.

최근에 다양한 아웃도어, 힐링 컨셉을 원하는 카페나 레스토랑, 리조트, 펜션 등에서도 Cacoon(카쿤)은 인기가 높다. 새 둥지처럼 공중에 매달려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어서 Cacoon(카쿤)을 이용한 콘서트 등 행사들도 진행 중이다.

Cacoon(카쿤,
www.Cacoon.co.kr)을 독점 수입하는 그린 신드롬은 Cacoon(카쿤)을 이용해 기존의 공간을 리뉴얼하거나 삶의 여유를 즐기고자 하는 개인들의 구매가 많다고 말했다.

 

 

 

 

 

 

△정원, 실내, 카페, 레스토랑, 리조트, 펜션, 야외 등에서 즐기세요.

It’s hanging time. Cacoon(카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3. 6. 7.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