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희 대한배구협회장, 10일 군산대서 특강 진행
 
 

 

대통령실장인 임태희 대한배구협회장이 군산대학교에서 재학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연을 하고 있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는 10일(金) 오후 2시, 황룡문화관 1층 황룡문화홀에서 재학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통령실장인 임태희 대한배구협회장을 초청하여 ‘임태희의 우,문,우,답(우리들의 문제 우리 안에 답이 있다)’ 특강을 실시하였다.

이번 특강은 일방적 내용전달 방식이 아니라, 취업과 진로 걱정이 많은 학생들이 스스로에게 던지고 있는 질문이 무엇인지 서로 이야기하고, 상호간의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가며, 공동이해를 통한 해답을 도출해낸다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학생들의 질문에 명쾌한 답을 제시하기보다는 대화를 통해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자신이 무엇을 원하고 즐기며 잘하는지 스스로 답을 찾아내게 하여, 함께 고민하며 답을 찾아가는 공동이해와 나눔의 장이 되었다.

임태희 前 대통령실장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와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영국 옥스퍼드대에서 객원연구원을 지냈다. 24회 행시출신으로 재경부와 청와대에 근무하다 16대~18대까지 한나라당 3선 국회의원으로 활동을 하였으며, 2009년 고용노동부 장관, 2010년 대통령실장을 거쳐 현재 대한배구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3. 5. 10.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