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설맞이 반값 세일로 물가걱정 뚝!

 

대한민국 최저가 보상제!
겨울철 건강관리 ‘적신호’, 어떻게 해결할까?
친환경 유기농 멀티비타민부터

오메가3가 들어간 신개념 멀티 제품까지 최대 85% 할인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추운 날씨 때문에 건강관리에 비상등이 켜졌다. 우리 몸의 면역력이 떨어져 병원에는 독감환자들이 늘고 있다. 앞으로 기습적인 한파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해 미리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면역력을 높이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이다.

비타민하우스(주)(대표이사 김상국, 고객문의 1588-8529, www.vitamin-house.com)가 설 명절을 맞아 국민들의 물가 걱정과 겨울철 건강관리를 고려한 반값 세일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명절마다 빠지지 않고 각광받는 선물 품목인 건강기능식품, 비타민하우스는 지난 2012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품질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반값 할인전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해 홈쇼핑을 통한 반값할인으로 건강기능식품의 거품을 걷어내며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받았던 비타민하우스는 이번 설 특집 반값 할인전을 통해 겨울철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주고, 국민들의 명절선물 걱정을 덜어내어 알차고 풍성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기로 했다.

비타민하우스의 기존 홈쇼핑 제품들은 이미 파격적인 할인가가 적용되어 판매되고 있었으나 설 명절을 맞아 홈쇼핑 가격에 50% 할인을 적용해, 소비자가 기준으로 최대 85% 가량 저렴한 가격! 대한민국 최저가 보상제 선언으로 더욱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23일 GS홈쇼핑을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되는 반값세일 제품은 비타민하우스의 친환경 유기농 멀티비타민 '네이처 밸런스'로 12병 총 24개월 분을 54,500원, 1병당 5,000원도 안되는 파격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방송시간은 오후 4시 40분이다.

24일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현대홈쇼핑에서는 오메가3와 비타민, 미네랄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인 '멀티트리플맥스' 본품 8병, 8개월분을 79,500원이라는 파격가에 선보인다. 한병당 소비자가 40,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가격이다.

이 구성은 현대홈쇼핑에서 오전 8시 15분, 오후 4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김상준 총괄운영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홈쇼핑 이외에도 자사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다양한 할인행사를 벌이며 소비자의 무거운 가계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새해에도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3. 1. 22.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