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기원’ 한 네티즌의 대담한 공약,

화제 만발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524회 로또 1등에 당첨 된다면 쌀20kg을 모두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

한 네티즌이 대선 시즌에 맞춰 자신만의 공약을 내세워 화제다. 지난 12일, 국내 대표 로또복권 전문업체의 당첨기원방에 ‘6286asj’라는 아이디를 한 네티즌이 ‘세상에 이런 일이’라는 제목으로 로또구매용지 사진을 첨부해 글을 올렸다.

그는 “몇 일 사이 아주 특이한 꿈을 연속으로 꿨다”며 “이번 주에 무슨 일인가 일어날 것만 같다”고 분위기를 잡았다.

“조상 꿈, 연예인 꿈, 물 꿈을 겹겹으로 꾸게 됐다”고 말한 그는 “제가 이번 주 로또 1등에 당첨된다면 제 글에 댓글, 추천을 하신 분들 모두에게 쌀20kg을 보내겠다”고 말해 다른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의 대담한 공약에 회원들은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양배추악당), “진짜 뭔가 될 것 같아”(parkyj0721), “꼭 당첨 되시길”(로또형), “쌀20kg 미리 감사합니다” 등의 호응을 나타냈고, “그 꿈 제가 살께요”(럭키럭키보이), “내가 삽니다”(sosanghn) 등의 기운을 가로채려는 반응도 보였다.

게시자는 자신의 손금사진도 첨부했다. 보통 로또 1등 당첨자들과 부자들에게서 발견되는 ‘M자 손금’도 확인돼 보는 사람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이 사이트(
www.lottorich.co.kr)의 당첨기원방은 로또 1등을 소망하는 로또마니아들이 사연을 올려 당첨을 기원하는 게시판으로, 각 사연마다 회원들이 점수제 투표방식으로 추천을 할 수 있으며 베스트게시물에 당선되면 업체에서 제공하는 나눔의 쌀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곳에는 15일 현재 27만 6천 건이 넘는 글이 올라왔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2. 12. 16.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