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안전한 휴가길과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고속도로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교통안전 캠페인이 펼쳐진다.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한국도로공사(사장 류철호 http://www.ex.co.kr)와 공동으로 ‘제3회 한국도로공사 교통안전 UCC 공모전(http://event.pandora.tv/?eventMode=ex_ucc)을 9월 15일까지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교통안전 실천 나부터! 우리모두 함께’,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함께하는 교통정보’ 두 개의 주제로 참가대상 및 작품형식의 제한없이 UCC로 제작하여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들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와 함께 추천수와 조회수 그리고 덧글 수 등을 종합 평가하며 그 중

최우수상 1편에게는 상장과 상금 300만원이 우수상 2편과 장려상 4편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과 50만원이 각각 시상된다. 이 밖에 입선 10편에게는 하이패스 단말기를 각각 1대씩 수여한다.

이번 UCC 공모전의 수상작품은 판도라TV 내 한국도로공사 브랜드 채널, 한국도로공사 공식 카페, 블로그 및 인터넷 교통방송에 편성되어 사이트 방문자들이 볼 수 있도록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밖에 고속도로 교통정보 안내 사이트인 로드플러스에서 ‘하이패스 단말기 찾기’ 이벤트와 고속도로 하이패스 차로 진입 시 규정 속도를 알아 맞히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어 테이크아웃 커피 이용권 200잔이 경품으로 각각 제공된다.

이번 공모전 및 이벤트와 관련해 한국도로공사는 올해 여름방학과 휴가 때 직접 경험한 고속도로 이용 에피소드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UCC들이 많이 출품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앞으로도 빠르고 편안하고 안전한 고속도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판도라TV 김경익 대표이사는 “다양한 교통정보와 평소 궁금했던 교통 안전 상식을 UCC를 통해 홍보하고 고속도로 이용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효과적인 정보 제공 채널이 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출처: 판도라TV

홈페이지:
http://www.pandora.tv

언론문의처
판도라TV 홍보팀
김광희 과장
6393-4350
chelsea.kim@pandora.tv
[뉴스와이어 www.newswire.co.kr 2009.8.5]

肄붾━?꾨돱?ㅼ??댁뼱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