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시즌투(대표 한구현)의 ‘안근배한복대여’가 강남구청(구청장 맹정주)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결성한 ‘강남구 중국 통상촉진단’의 일원으로 참가하여 중국 최대의 웨딩업체 ‘웨이투’와 한복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연 매출 200억 원대에 중국 내에 1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웨이투’는 한국 드라마와 스타 등을 통해 아시아권에서 여전히 몰아치고 있는 한류열풍의 영향으로 중국 신혼부부 사이에서 한국 신혼여행과 야외 화보 촬영 시 한복을 입고자하는 욕구가 팽배해지자, 고객의 수요 충족을 위한 아이템으로 ‘안근배한복대여’의 전통한복과 퓨전한복을 택했다.

‘안근배한복대여’의 대표 한구현은 “강남구청과 한국무역협회의 도움 아래 연 약 1억 5천만 원 상당의 한복을 납품하는 MOU(양해각서)를 체결해 새로운 수출시장의 활로를 열었으며, 나아가 대한민국의 전통의상인 한복으로 국가 위상을 드높이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출처: 한스시즌투

홈페이지:
http://www.hanbokrent.kr



한스시즌투 소개: 안근배한복대여(www.hanbokrent.kr)는 명품맞춤 안근배한복(www.hanbok.us) 이후 출시한 새로운 브랜드이다. 안근배 한복디자이너는 30년 동안 한복을 만들어온 정통 장인으로, '안근배한복대여'에서 대여해 주는 한복은 모두 청담동의 '안근배한복' 정품만을 사용한다. 현재 '안근배한복대여'는 강남에 청담본점, 잠실점, 분당미금점, 노원점, 사당점, 인천점 등 6개의 직영점이 있고, 전국적으로 최소 45개, 해외에서 최소 3개의 직영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안근배한복대여'는 결혼박람회 'WEDDEX'의 한복 패션쇼에도 여러 번 참가했으며, 작년에는 시카고에서 열린 패션쇼에도 출품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한복의 자태를 널리 알리기도 했다. 또한 같은 해 5월에는 미국현지법인(Hanbok Corp.)을 설립하고 현재 뉴욕본사 외에 시카고, LA로 사업을 확장중이다.
언론문의처
한복닷컴
전수연 청담본점 디자이너실장
02-577-7571
kroea232@hanmail.net
[뉴스와이어 www.newswire.co.kr 2009.10.29]

肄붾━?꾨돱?ㅼ??댁뼱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