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21. 21:27
농협은 20일 ‘멜론 전국연합’을 출범시키고 전국단위 멜론 브랜드 ‘케이멜론’(K-melon)을 출시한다. King of melon, Korean melon의 의미를 지닌 ‘케이멜론(K-melon)’은 대한민국 대표 멜론 브랜드로 강한 자부심을 표방하는 브랜드이다. K는 Kiss, Kids, Kind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달콤함, 친근함, 발랄함을 통해 맛있는 멜론을 표현하고 있다. 농산물 브랜드 중 최초로 알파벳을 마케팅에 활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농협은 밝혔다. 농협관계자는 “멜론은 지역별로 상품이 일정하지 않고 비싼 농산물, 수입 농산물이라는 오해로 인해 소비층이 적었다”며, “금번 멜론 전국연합과 ‘케이멜론’ 브랜드 출범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사 먹는 확실한 국산 농산물로 자리매김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농협은 11월 19일부터 20까지 양일간 전북 부안의 대명리조트에서 멜론 전국연합에 참여하는 농업인 170명과 지자체 실무자, 농협 시군지부장 및 조합장 등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멜론 전국연합’ 출범식과 ‘케이멜론’ 브랜드 선포식을 갖는다. 멜론 전국연합은 1,500명의 농업인과 23개 농협, 12개 시군연합사업단으로 구성된 멜론 전국 연합조직으로 2015년 500억원 매출로 국내 멜론 시장의 50% 점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출처: 농협중앙회 |
'지재권*브랜드*CI*로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용회복위원회 캐릭터 ‘새로미’ 선정 (1) | 2010.01.30 |
---|---|
“귀하를 코리아브랜드 VJ·리포터로 임명합니다” (0) | 2010.01.24 |
한국PR협회, 창립 20주년 맞아 새 CI 발표 (0) | 2009.11.08 |
야후! 코리아, ‘야후! 퍼플’로 CI 전격 교체 (0) | 2009.11.07 |
LG경제연구원 ‘Social Media 시대에 걸맞는 기업 브랜드 관리’ (0) | 2009.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