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동본부장 서정갑,

‘육사 22기 지만원 씨에 드리는 공개 질의!’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



육사 22기 지만원 씨에 드리는 공개 질의!



1. 귀하는 2012년 4월 어느 날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검사와 수사관 앞에서 본인에게 무릎을 꿇겠다고 사과한 사실이 있지요?

2. 귀하는 본인을 포함 우리가 존경하는 황장엽 선생, 김동길 박사, 이도형 회장, 조갑제 대표, 반기문 前 UN사무총장 등을 비난 공격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귀하의 정체를 알고 싶습니다.

3. 5·18 광주사태 시 북괴의 기습적인 무력도발에 대비하여 주한미군은 물론 全軍이 전투준비 태세를 강화한 가운데 광주에 침투했다는 탈북자 65명 중에는 황장엽, 강철환, 김정화 등이 명기 되어 있는데 사실인가요?

4. 그런데 당시 황장엽 선생은 김일성대학 총장으로 재직하였고 북한전략센터 강철환 대표는 ‘요덕정치범 수용소’에 감금되어 있었습니다.

5. 탈북자 인권단체 ‘엄마맘’ 김정화 대표는 1983년생으로 그때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5·18 광주 사태 시 침투하였다면 이는 새빨간 거짓말이 아닌가요?

6. 귀하는 2003년 어느 날 육해공군해병대대령연합회를 방문 각 군 회장단에 오찬을 베풀고, 회비를 내고, 대령연합회 가입 원서를 자필로 쓴 것을 알고 있습니다.

7. 그럼에도 2005년 4월 29일 긴급소집된 육해공해병대(예)대령연합회 운영위원회는 단 한 사람의 반대의견 없이 귀하를 ‘제명’ 처분하였는데 왜 그랬을까요?
※속담에 은혜를 모르는 인간은 짐승만도 못하다고 하였습니다.

8. 귀하는 허위사실 유포로 교도소에 수감되고 수차에 걸친 벌금형을 받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실인가요?

9. 국민행동본부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정부의 허가를 받고, 합법적으로 모금을 하였고, 사용내역을 국세청에 보고 후 홈페이지에 공개까지 하였는데 불법모금한 것처럼 허위사실을 적시하여 최근(시국진단)을 배포한 것은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아닌가요?

10. 허위사실을 상습적으로 하고도 자신의 잘못을 깨닫지 못한다면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11. 월남 전선에서는 포병이 작전상 ‘공갈포 사격’을 했지만 현시점에서 포병 출신 귀하의 공갈포는 용인되지 않습니다.

12. 더 이상 허위사실 유포로 육사와 포병 병과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일 없기를 바랍니다.


2018. 8. 6.

국민행동본부장 예비역육군대령 서정갑
연락처(02)527-4515~6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8. 8. 8.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