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연합일보, 한국신화신문사, 중국 산동국립대학 동북아학원과 ‘전략합작 의향서’ 공동체결



△지난 27일, 산동국립대학 동북아학원에서 한중연합일보 이창호(좌), 중국 산동국립대학 동북아학원 우림걸(중앙) 한국신화신문사 조명권(우)는 공동전략 합작 의향서를 체결했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한중연합일보(발행인 이창호), 한국신화신문사(발행인 조명권)와 중국 산동국립대학 동북아학원(학장 우림걸, 牛林杰)은 지난 27일 오전 10시, 중국 산동국립대학 동북아학원에서 한중문화교류 및 한중우호 교류를 위해 공동으로 연합하여 MOU 공동전략 합작 의향서를 체결했다.

공동기관은 앞으로 상호이익을 주고받는 원칙 및 학생들의 유학 송출과 연수 및 기타 관련 합작 사항 등을 진행하며 또한 한국에서 단기 연수반 양성 등을 포함 및 전략합작 의향서 체결은 공동기관 간 우의를 증진하고 다방면으로 협력하기 위해 추진된다.

중국 산동국립대학 동북아학원 우림걸 학장은 “이번 전략합작 의향서 체결을 통해 공동기관 간 한중 교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국제교류 활성화 기반이 조성되길 바란다”며 “학교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향후 공동기관은 대표단 방문을 통해 쌍방이 진일보한 태도로 협상하고 실질적인 국제 교류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8. 1. 30.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