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의 세상읽기,

“12월 16일 오후 2시 청계광장

<북한정권붕괴 선언대회>에 힘을 합합시다”



 



<서경석의 세상읽기 제262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북한정권붕괴 선언대회>에 힘을 합합시다.


- 12월 16일(토) 오후 2시 청계광장으로 모여주세요 -



지금 문재인 정부는 북과 대화하지 못해 안달이 나 있습니다. 그러나 북과 대화해서 얻을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북한은 핵무기와 ICBM을 완성해서 미국과 협상하여 미군을 한반도에서 철수시키겠다는 생각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보니 중국과의 대화도 아무런 의미가 없었습니다. 북한에 대한 압박과 제재없이 오로지 대화로 북한을 비핵화하라는 것입니다. 이번의 굴욕적인 한중정상회담은 우리국민을 비참하게 만들었습니다. 문재인대통령은 왜 이런 정상회담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당장 중국대사관 앞에 가서 규탄대회를 해야 합니다.

우리는 문재인 정부는 아예 없다고 생각하고 우리 스스로 바른 방향을 찾아가야 합니다. 이렇게 생각할 때 우리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북한정권붕괴 선언대회>입니다. 북한정권 붕괴를 국가목표로 삼고 이 일에 총력을 다하자는 것입니다. 지금 미국이 아무리 북한을 선제타격하려고 해도 평창올림픽 때문에 할 수 없습니다. 미국이 북에게 마지막 대화제의를 거부하면 군사적 옵션밖에 없다고 아무리 말해도 이 말이 북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 이유입니다. 지금 남아있는 유일한 길은 철벽같은 대북 압박과 봉쇄를 통해 북한을 붕괴시키는 길입니다. 우리는 북한정권 붕괴가 우리의 국가목표임을 명확히 하고 이를 전 세계에 천명해야 합니다. 그래서 한국과 미국, 일본이 모든 나라에게 북한봉쇄에 동참해 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그래서 북한이 북핵을 폐기하지 않으면 정권붕괴밖에 없음을 절감하게 해야 합니다.

그동안 우리는 북한정권 붕괴가 국가목표가 되어야 한다는 주장을 제대로 해 본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반드시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은 것입니다. 문재인정부가 지금처럼 어정쩡하게 처신해서 중국에 대북 원유공급을 중단하라는 말조차 하지 못하는 정부라면 온 국민의 규탄대상이 될 수밖에 없음을 우리 국민이 확실하게 보여 주어야 합니다.

12월 16일(토) 오후 2시에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은 다른 애국단체들과 함께 광화문 동아일보사옆 청계광장에서 <북한정권붕괴 선언대회>를 개최합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집회를 계속합니다. 모든 애국시민들, 종교인, 정치인이 전부 모여 이 숫자가 천명, 5천명, 1만명, 5만명, 10만명으로 늘어나야 합니다. 나중에는 북한정권붕괴가 온 국민의 목소리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 운동이 북한에 대한 압박일 뿐만 아니라 북한 붕괴를 반대하고 북한의 온존 유지를 위해 안간 힘을 쓰는 문재인정부에 대한 최대의 압박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려면 모든 우파 시민뿐 아니라 자유한국당, 대한애국당도 다같이 합류해야 합니다. 그런데 그것이 가능할까? 지금 우파들은 갈갈이 찢겨 있습니다. 박근혜대통령 출당조치 때문에 태극기세력은 자유한국당에 대한 거부반응이 심각합니다. 대한애국당에 대한 태극기세력의 반목도 큽니다. 분파정당인 대한애국당이 커지면 커질수록 우파가 궤멸하기 때문입니다. 또 대한애국당 내에도, 태극기세력 내부에서도 반목이 심각합니다. 대부분의 애국시민들은 이러한 모습을 보면서 아예 태극기 집회 참석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아무데도 희망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런데 가능합니다. 지금 난마와도 같이 얽혀 있는 매듭을 일일이 풀 수 없습니다. 이 매듭은 한 번에 끊어내야 합니다. 지금 모든 우파세력들은 일체의 문제제기를 다 내려놓아야 합니다. 북한정권이 붕괴되어야 한다는 하나의 주제만 가지고 전부 뭉쳐야 합니다. <북한정권붕괴 선언대회>에 홍준표든, 조원진이든 누가 나와 연설해도 야유하면 안 됩니다. 북한정권 붕괴를 지지하는 사람은 전부 같은 편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지금은 나라가 절대절명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 위기상황에서 아무리 우리 내부의 갈등과 반목이 크더라도 이것을 넘어서지 못하면 지금의 국가위기를 절대로 극복할 수 없습니다.

자유한국당이든, 대한애국당이든 누구든, 모든 것을 내려놓고 다같이 <북한정권붕괴 선언대회>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절망한 애국시민들이 다시 열광하게 해 주세요.



★ 서명하기 ★





★ 회원가입 ★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7. 12. 15.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