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NEWS]

세계평화실천운동본부,

UPC세계평화컵 축구대회 개최 사업성 검토 착수에 들어가

외국어교육 아카데미 개설 추진도


△김철운 세계평화운동본부 대표총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촬영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세계평화실천운동본부(World Peace Practice Center: 대표총재 金徹運, 이하 WPPC)는 5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WPPC본부에서 정례회의를 김범석 WPPC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하였다.

이날 회의에서유태전 WPPC총재는 안건 심의를 주재하고 내년 10월 개최 예정으로 32개국이 참가하는 ‘UPC세계평화컵 축구대회’와 세계평화운동 행사에 회원들의 외국인을 상대로 회화능력을 향상할 ‘외국어교육 아카데미” 개설 등 주요 사업을 안건 상정하고 총재단에 위임하기로 심의 통과시켰다.

또한 이 회의에서 이해춘, 김영해, 임종수, 최재림 등 4명의 신임총재에 대한 WPPC 선임장 수여식과인사말이 있었으며, UPC세계평화컵 축구대회 김영진 조직위원장으로부터 축구대회 행사에 대한 배경설명을 그리고이종인, 신광수 2명으로부터는 외국어교육 아카데미 사업에 대한 배경설명을 각각가졌다.

김철운 WPPC 대표총재는 인사말에서 우리 세대를 위한다고 생각하기보다 다음 세대와 후손들을 위해 영원한 세계평화운동이 절실함을 인식하고 어떠한 어려운 현실이 가로막혀 있을지라도 진심에서 울어나는 사명감으로 물질적 이해관계를 넘어 마음으로부터 세계평화운동을 전개할 것을 역설하였다.

















































































































































촬영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1. 12. 5.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