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실버세대를 위한 문화축제 ‘샤이니스타를 찾아라’,

서울·인천 지역 오디션 예선 접수



△토브콤 2017 실버문화페스티벌 포스터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2017년 실버세대를 위한 문화축제 ‘샤이니스타를 찾아라’ 서울·인천(경기) 지역 오디션이 서울 7월 15일, 인천(경기) 7월 9일 열린다.

실버문화페스티벌은 2005년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시작된 어르신 문화 프로그램사업 대표 행사다. 60세 이상 어르신의 문화가치를 공유하고 정보를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문화를 통해 더 젊고 아름다운 인생을 사는 분들이 만들어 가는 어르신 대표 문화축제이다.

이번 실버문화페스티벌 ‘샤이니스타를 찾아라’는 60세 이상 어르신이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분야는 양악, 국악, 무용(춤), 악기 연주, 밴드공연, 합창, 연극 등 무대공연 형식(5분 이내) 팀이면 참가할 수 있으며 대중가요는 제한하며 단 밴드 공연으로는 가능하다.

서울·인천(경기) 지역 오디션 참가팀 중 샤이니스타 10팀을 선정하여 상패를 수여하며 최종 2~3팀 선정 후 본선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 본선 진출팀 중 최우수팀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함께 수상하게 된다.

서울 지역 예선은 강동구청 부근 호원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인천(경기) 지역 예선은 인천 남동구 간석오거리역 부근 인천노인종합문화회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서울과 인천(경기) 지역 예선 기획 진행을 맡은 토브콤은 참가자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한 침, 뜸, 추나, 미용적 한방 치료와 의료상담, 한방 의료 서비스 체험, 천연 샴푸 바디워시 샘플용·한방 방향제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주)힐링바이오는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접수는 한국문화원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이나 팩스로 할 수 있다.


이상천 리포터 @No1times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7. 6. 16.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