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가수 임연희,

‘6·25기념 참전용사-시민 대행진’ 출연



△애국가수 임연희


애국가수 임연희가 6·25전쟁 제67주년을 맞이해 열리는 태극기집회인 ‘6·25기념 참전용사-시민 대행진’에 출연한다.


‘6·25기념 참전용사-시민 대행진’ 행사는 오는 6월 25일(일) 오후 4시 서울 종로2가 탑골공원에서 모여 집결 행사를 갖고, 오후 5시부터 시가행진에 나서 광화문 사거리, 서울시청 앞을 거쳐 대한문까지 대행진을 벌인 후 오후 6시부터는 대한문 앞에서 참전용사와 애국시민이 함께하는 6·25전쟁 기념과 한미정상회담 성공, 한미동맹 강화를 기원하는 본행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등 35개 시민단체가 공동주최하는 태극기집회다.


이날 행사에 출연하는 애국가수 임연희는 “목숨 바쳐 나라를 지키신 참전용사들께 감사를 표하고, 6·25 전쟁에 참가한 유엔 연합군의 참전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여한다”며 “6·25전쟁에서 미군 5만4천 명이 전사하는 등 유엔 연합군이 목숨 바쳐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켜준 역사적 사실에 영원히 잊지 않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애국가수 임연희는 “이날 행사에서 사드 즉각 배치와 6월 말에 있을 한미정상회담의 성공, 한미동맹 강화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6·25기념 참전용사-시민 대행진’ 태극기집회 기획에 참여해온 애국가수 임연희는 이날 행사에서 시가행진의 지휘를 맡아 구호를 선창하며, 대한문 행사장에서는 무대감독으로서 무대연출을 총괄 진행하고 연사 가수로 출연해 노래를 부를 것으로 알려졌다. 



‘6·25기념 참전용사-시민 대행진’ 공식 포스터  



△애국가수 임연희  



* 태극기집회 태극기 애국가수 임연희 프로필  


미8군 그룹사운드 출신( Bass 키타연주 활동) 78년

헤비메탈 그룹사운드 리더 팝 싱어 락커 출신 80년

부모님 모시고 사는 효녀 임연희

6·25 참전용사 기념행진 시민행진 준비위원회 부국장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본부 애국단체 -서대문지부 집행위원장  

현재 서울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중 2017

버클리예술대학원수료

현재 음반앨범취입 2017 그리운당신 





찾아가는 뉴스미디어 넘버원타임즈


[2016. 6. 23. www.No1times.com]

Posted by no1tv